궁금한건 못참아..

피파4 수수료계산기 사용방법 안내, PC방, TOP 수수료 안내

(*&^)%$*@#% 2018. 9. 20. 08:08

피파4 수수료계산기 사용방법 안내, PC방, TOP 수수료 안내

피파온라인 4를 하다보면 현질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야 어느정도 레벨에 맞춰서 게임이 가능하거든요. 문제는 선수를 사고 팔 때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것. 피파온라인을 해보신 분들은 잘 알고 계실 테지만 피파온라인에는 이적시장이 존재합니다. 여기서 선수를 구매하고 판매가 가능한데요. 오늘은 피파4 수수료계산기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위닝을 좋아하는 분들도 많지만, 축구 게임하면 피파 온라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피파4에서는 더욱 선수들의 현실반영이 잘 된 편인데요. 그래도 여전히 호불호가 있긴 합니다.

피파4 인벤에 가시면 위와 같은 피파 온라인 4 수수료 계산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피파4 인벤은 피파4를 하는 유저들이 모인 커뮤니티인데요. 많은 정보와 팁들을 공유하는 곳이며 이곳에서 선수 이적시장 수수료도 계산이 가능합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피파4 인벤"을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오른쪽에 이적 시작 계산기가 있습니다.

보이시죠? 피파 온라인 4 이적시장의 수수료는 무려 40%나 됩니다. 그런데 TOP 클래스를 구매하신 분들은 수수료의 20%를 할인해 주고, PC방의 경우 30%를 할인해 줍니다. 만약 TOP클래스이면서 PC방에서 하신다면 50%를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이적시장에서 본인의 선수를 매물로 올리기 전에 대략 어느정도 수수료를 내야하는지 미리 계산해 보실 수 있습니다.

피파4 수수료 계산기를 보시면 PC방인지 TOP인지 선택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두 개 모두 선택도 가능한데요. 추가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이 독립된 새로운 창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수의 판매 금액을 입력하신 후에 PC방인지 TOP인지 PC방+TOP 가운데 선택을 하시면 수수료가 자동을 계산됩니다. 

판매 금액을 20만원으로 했을 때, 아래를 보시면 할인률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보시면 카바니의 가격이 432,000원인데, 수수료가 172,800원을 떼어갑니다. TOP 클래스 할인이 적용되서 34,560원을 할인받을 수 있어서 293,760원에 팔 수 있습니다.

살 때는 비싸게 주고 사지만, 팔 때는 엄청난 수수료를 내야하기 때문에 부득이한 경우에 이적 시장을 통해 선수를 팔아야겠죠. 집에서 하시는 분들은 PC방 할인도 받지 못하기 때문에 꼭 선수를 팔아야 한다면 PC방에 가셔서 할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