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가 어디인지 알려드립니다.

(*&^)%$*@#% 2018. 2. 7. 11:32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가 어디인지 알려드립니다.

대형마트마다 상품권이 있습니다. 이마트는 신세계 상품권, 롯데마트는 롯데상품권이 있구요. 홈플러스는 홈플러스 상품권이 있습니다.

오늘은 홈플러스 상품권의 사용처가 어디인지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명절도 다가오고, 많은 분들이 선물 준비로 바쁜데요. 회사에서 이렇게 상품권으로 선물을 주는 경우가 많거든요. 김영란 법때문에 액수의 제한이 있을 수 있지만 말이죠.


선물로 들어온 홈플러스 상품권을 어디에 사용하면 좋을지 잘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당연히 홈플러스에서 사용이 되겠지만 그 외에 어디서 사용이 가능할지 모를겁니다. 저 역시 잘 몰랐구요. ㅎㅎ

홈플러스 상품권은 아래와 같이 4가지 종류의 다양한 상품권이 있습니다. 지류식 상품권의 경우 작년 12월 18일부터 다시 판매가 재개 되었구요. 디지털 상품권과 모바일 상품권 뿐 아니라 맞춤형 상품권도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어디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홈플러스 뿐 아니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 사용이 가능하구요. 아래를 보시면 해당되는 상품권의 종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엔터식스의 경우 일반상품권만 가능하고, 디지털이나 모바일 상품권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꼭 체크해 주세요.

쇼핑의 경우, 아이파크 백화점이 올해 1월 9일로 제휴가 종료되었습니다. 몇몇 온라인 상품권 매장에서는 여전히 사용이 가능한 곳으로 나오기도 하는데요. 아이파크 백화점에서는 더이상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이 어렵습니다.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레저/숙박과 관련된 사용처 안내입니다. 대구 그랜드 호텔, 에버랜드, 홈브리지, 서울랜드, 호텔신라, 엠버서더 호텔이 있습니다.

그리고 캐리비안베이와 글렌로스 골프클럽, 한솔오크밸리, 부산 아쿠아리움, 호텔 아쿠아팰리스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레저/숙박에 해당되는 제휴처에서는 일반상품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문화/생활과 관련된 사용처는 정말 적습니다. 작년까지 교보문고/핫트랙스에서 사용이 가능했지만 2018년부터는 제휴가 종료되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에쓰오일과 CGV만 가능하네요. 좀 아쉽습니다. 더 다양한 곳에서 사용하면 좋을텐데요. 다음으로 외식 관련 사용처 안내입니다.


불고기 브라더스, 드마리스, 더플레이스, 아웃백에서 사용이 가능하구요. 불고기 브라더스와 드마리스에서는 디지털상품권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빕스와 비비고, 마켓오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비고의 경우 인천공항점에서는 상품권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홈플러스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제휴처를 알아봤는데요. 조금 아쉬운 것은 작년부터 제휴처가 계속 줄어드는 것 같네요. 더 많은 제휴처가 생겨서 다양한 곳에서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