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도메인 구입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호스팅케이알 이벤트도 안내해요

(*&^)%$*@#% 2018. 5. 19. 10:34

도메인 구입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호스팅케이알 이벤트도 안내해요


혹시 도메인 구입을 원하고 계시나요? 요즘 인터넷으로 창업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개인 도메인을 구입해서 직접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시기도 하는데요. 도메인 등록 전문 업체가 여러 군데 있지만 요즘 할인행사를 하고 있는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최근에 알게 되서 도메인을 구입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제가 소개하려는 곳은 호스팅케이알입니다. 검색창에서 "호스팅케이알"을 검색하시면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COM 도메인을 1년 5,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9,800원 정도하는데 거의 반 값이라서 얼른 신청했습니다.

신청하시려면 우선 회원가입을 하셔야 하는데요.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 신청하시면 먼저 원하는 도메인 주소를 검색해 봐야 합니다. 일반 등록 탭에서 아래에 보시면 WWW. 뒤에 원하는 도메인 주소를 입력해서 검색하신 후에 가능한지 봐야합니다.

예를 들어 제가 "asdfqwer"로 검색해봤습니다. 안타깝게도 .com 은 등록불가로 나오네요. 이런식으로 검색하셔서 도메인 등록을 하시면 되는데요.

이번엔 제가 등록을 원하는 주소를 입력해봤습니다. 아래와 같이 나오고 .com 도메인이 신규등록이 가능하네요. 5000원 이벤트 중입니다.  


원하는 도메인 주소의 체크박스만 클릭하시고 밑의 도메인 등록 버튼을 눌러주세요.

도메인 등록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등록신청서가 나옵니다. 부가세는 별도라서 총 5,500원을 결제해야 합니다. 신규등록만 행사로 55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구요.

소유자 정보와 관리자 정보 등 관련된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이름도 영문도 입력하시고 전화번호도 입력하셔야 합니다.

관리자가 본인이면 소유자와 같이 입력해 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도메인 관리 정보는 도메인 인증코드를 자동생성으로 해주시면 되구요.

약관동의까지 체크하셨으면 다음단계를 눌러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결제를 하시려면 최초로 휴대폰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결제는 신용카드 결제와 계좌이체가 있고 원하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셔서 결제를 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결제가 완료되었다고 나옵니다.

결제현황을 보시면 도메인 등록 결제일자가 2018년 5월 18일로 승인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을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이번 기회에 도메인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원하시는 도메인 주소를 잘 생각하신 후에 검색하셔서 위의 방법대로 신청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