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크린토피아 가격표 확인해봅시다.

(*&^)%$*@#% 2017. 12. 12. 18:08
크린토피아 가격표 확인해요

외국영화를 보면 집 근처 코인 빨래방에서 개인 빨래를 하는 사람들을 심심치 않게 봅니다.

처음엔 외국 사람들은 자기 집에서 왜 세탁을 않하고 뭐하러 돈을 들여가면서 따로 세탁을 할까하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저도 잠깐 영국에서 6개월간 생활하면서 자주 이용했던 게 이런 코인 빨래방이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세탁소하면 보통 드라이크리닝을 맡긴다거나 하는 정도로 생각하는데요.

아예 전문적으로 빨래를 해주는 곳이 생긴 건 얼마 되지 않았습니다.

얼마전에 저희 집 앞에도 빨래방이 생겼습니다.

그만큼 우리나라가 발전했다는 의미도 있을테고, 또 하나 1인 가족의 증가로 인해 이런 셀프 빨래방이나 코인 빨래방이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사회가 변해가면서 그에 맞춰 생활 패턴도 바뀌고 그거에 맞춰진 생활 양식이 생기는것 같아요.

아무튼 우리나라에서 빨래방하면 크린토피아인데요.


집에 세탁기가 있어도 집에서 하기 어려운 세탁물도 있을테고, 맞벌이로 인해 세탁할 시간이 없는 분들도 많을 겁니다.

그래서 크린토피아에서는 1시간에 일주일 세탁물을 다 할 수 있다고 광고하네요.

심지어 세탁시간동안 기다릴 필요없이 세탁물을 맡아주는 대행서비스도 있습니다.

물론 추가 수수료가 붙긴하지만요.

그래도 편리하니까 좋죠 ^^

혼자 사시는 분들, 특히 혼자 사는 남자들의 경우에는 이런 빨래방이 정말 필요할거 같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를 알려드릴려구요.

가격이 얼마인지 몰라서 망설이시는 분들도 계실건데요.

막상 살펴보면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인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 크린토피아 빨래방하는 사람은 아닙니다. ^^;

크린토피아 가격표는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금 뿐 아니라 매장의 위치도 확인할 수 있구요.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지만, 번거롭지 않게 제가 직접 가격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셔츠는 1200원부터구요.

침대커버나 이불 세탁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불은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이불을 세탁하길 원하시는 분은  수요일과 토요일을 이용하시면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꼭 참고해 주세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고, 눈도 많이 오니까 다들 신발장에 숨어 있던 어그 부츠를 꺼내실텐데요.

아마 매우 더럽겠죠? 지난 겨울에 실컷 신고 그냥 놨으니까요.

어그부츠 세탁 비용도 있습니다. 조금 비싸네요.

어그부츠 가격을 보시고, 세탁을 맡기시던지 아니면 그냥 새로 하나 사세요 ㅎㅎ

우리가 집에서 세탁하기 힘든 가죽 제품들, 모피류 등도 있습니다.

학생이 있는 가정 같은 경우엔 집에서 교복을 세탁하는 것보다 크린토피아에 정기적으로 맡겨서 세탁하시는게 나을듯합니다.

교복의 경우 집에서 잘못 세탁하면 옷감이 상하거나 줄어들 수도 있으니까요.


어떤가요? 괜찮죠?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구요.

물론 저것도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건 사람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하구요.

본인의 필요와 상황에 따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집에서 당장 세탁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그럴 때 크린토피아를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