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널스잡 간호사,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및 채용정보 사이트

(*&^)%$*@#% 2018. 2. 23. 19:58

널스잡 간호사,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및 채용정보 사이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호사, 간호조무사 등의 보건관련 업종에 일하시는 분들의 구인구직과 채용정보 사이트인 널스잡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병원에서 일하는 것이 정말 어렵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래 일하지 못하고 쉽게 이직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만큼 새롭게 직원을 채용하는 곳도 많고, 새로운 일자리를 찾으려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정말 유용한 구인구직 사이트인 널스잡에 대한 정보를 아래에서 상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널스잡 사이트는 간호사 등의 의료직을 위한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검색창에서 널스잡을 검색하시고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홈페이지를 보시면 첫화면에서 여러가지 검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직종별 검색, 지역별 검색, 분야별 검색을 통해서 좀 더 구체적으로 원하는 직종과 지역, 분야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직종별 검색을 눌러보면, 원하는 직종을 클릭해 보시면 됩니다.

저는 간호조무사를 클릭했는데요. 검색을 누르면 간호조무사를 채용하려는 병원이나 공공기관의 채용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원하는 병원이 있다면 클릭해 보시면 채용 정보를 더욱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한 군데 클릭을 해봤습니다. 이 병원은 온라인지원과 이메일지원이 가능하네요. 간단한 사진으로 병원을 살펴볼 수 있구요. 병원의 위치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병원 소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약간 전형적인 문구로 되어 있어서 이것만으로 병원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알수는 없지만 간략하게나마 병원에 대한 이미지를 그려볼 수 있겠네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채용정보에 대한 내용입니다. 간호조무사와 간호사를 채용하려고 하며 정규직이네요. 분야는 수술팀이구요. 근무시간도 나와 있습니다. 

응시자격을 확인하셔서 본인의 조건과 맞는지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당연히 관련 자격증은 필수겠죠?

채용에 대한 상세한 내용도 있습니다. 1차는 서류접수, 2차는 면접으로 이뤄지며 복리후생에 대한 내용도 상세하게 나와 있네요. 


솔직히 다른 것은 대부분 비슷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복리후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팁을 드리자면, 홈페이지 오른쪽 부분에 공채 다이어리라고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공공기관의 채용 소식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공공기관 등의 공채 소식을 지역별로도 살펴볼 수 있고, 밑으로 내려가면 다이어리 형태로 해당 달의 공채 소식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의료원이나 보건소, 건강관리센터 등 여러 공공기관의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잘 살펴보시고 자격요건이 맞는지 알아보신 후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널스잡 사이트를 통한 간호사, 간호조무사 등의 구인구직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