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미로 가습기 설문조사 당첨 후기 및 미로 클린팟 NR07S 정보 상세 안내

(*&^)%$*@#% 2018. 4. 29. 21:09

미로 가습기 설문조사 당첨 후기 및 미로 클린팟 NR07S 정보 상세 안내


제가 미로 가습기를 알게된 것은 첫째 아이가 태어난지 얼마 안되어서 우연히 인터넷을 통해서였습니다. 아마도 3년 전인 것 같습니다. 가습기 살균제 사건으로 큰 이슈가 터지고 저도 딸 아이를 키우는 부모로서 어떤 가습기를 써야할지 고민을 하고 있던 참이었습니다.

지금도 하는지 모르겠는데요. 인터넷에서 스토리 펀딩으로 미로 가습기를 소개하는 기사를 봤죠. 아버지의 마음으로 가습기를 만들었다는 말 한마디에 펀딩에 참여했습니다. 더 좋은 것은 제가 1개를 구매하면 가습기 1대를 어려운 이웃에게도 전달된다는 취지도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렇게 처음 미로 클린팟 가습기와 인연을 맺었는데요.


미로 클린팟 초창기 모델이라 그런지 고장이 좀 잦은 편이었습니다. 고마운 것은 그럴 때마다 부품을 잘 교환해 주셨고, 지금까지 꾸준히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미로 가습기를 산 가격보다 보상받은 것이 더 많을 정도였는데요. AS 서비스가 정말 좋았습니다. 중소기업인데도 말이죠. 

그런데 어느 날, 카카오톡으로 이런 문자가 왔습니다. 요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라는 드라마가 인기인데. 그 드라마를 패러디한 설문조사였습니다. 미로 가습기를 카톡 친구로 해놨더니 가끔 이렇게 이벤트 문자가 왔는데요. 냉큼 설문조사에 참여했습니다.

사실 당첨될 것이라는 생각은 거의 하지 않았구요. 아메리카노 쿠폰이라도 되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설문에 응했습니다. 그리고 미로 가습기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기 때문에 설문조사를 하는 것도 어렵지 않았구요. 다만, 약간이 다른 가습기에 비해 쪼금 쎈 것이 마음에 걸렸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바꾸지도 못하고 기존 미로 가습기를 사용했던 것이구요.

그런데 어느날 이런 문자를 받았습니다. 정말 깜짝 놀랐는데요. 더 놀라운 것은 제가 문자 내용을 자세히 읽지도 않고, 단순히 사은품을 주는가보다 하고 동의한다는 답장과 함께 주소를 보냈습니다.

NS07S가 뭔지 몰랐거든요. 미로 가습기 부품을 주는 건가? 했죠. 미로 가습기 홈페이지에서 얼마 전에 부품을 개별적으로 판매한다는 문자를 받았거든요. 그리고 며칠 후에 택배 기사님께 전화가 왔습니다. 저는 주문한 것도 없는데 왠 택배일까? 생각했는데요. 받아보니까 미로 가습기에서 보낸 설문조사 당첨 경품이었습니다.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진짜로~

얼른 뜯어보니, 미로 가습기 최신형 모델 NR07S 가습기!!!! 이 상품을 받기 전날, 가습기에 물을 받으면서 속으로 "가습기를 바꾸던지 해야지" 했거든요. 왜냐하면 미로 가습기의 최대 단점 중 하나가 바람을 일으키는 프로펠러 부분과의 연결이 잘 안되기도 하거든요. 오래 사용하다보면 아무래도 그런 것 같은데요. 아무튼, 또 그게 작동이 안되서 한참 실갱이하면서 가습기를 사야겠다고 혼잣말을 했거든요.

그런데 꿈에도 그리던 가습기를 경품 당첨으로 받게 될 줄이야!!! 꿈인지 생시인지!!

전에 사용하던 것과 비교해 봤습니다. 왼쪽의 연두색 수조로 된 것인데요. 참 볼품없네요. 그래도 3년을 버텨준 녀석입니다. 저것도 수조를 빼고 모두 AS해준 것이라 초기 모델보다 좋은 녀석이었습니다.

이렇게 배치를 해봤습니다. 딱 맞네요. 수조도 커서 기존 것보다 2~3배의 물이 들어가더군요. 예전 것은 저녁에 물을 넣으면 다음날 아침까지 겨우 가습이 유지되는데요. 이젠 걱정이 없습니다. 

여기서 제가 경품으로 당첨된 NR07S 미로 클린팟 가습기의 특징과 성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직 미로 가습기가 없는 분들은 이걸 참고하시고 꼭 구매하셨으면 합니다. 너무 좋아요!


가장 큰 특징은 가습기를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모든 부품을 분리해서 세척이 가능합니다. 어린 아이들을 키우시는 부모님들은 꼭 필요한 가습기입니다. 그리고 가습량도 풍부해졌구요. 소음도 많이 줄였습니다. 수면캡이 있는데요. 나중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좀 전에 설명드렸듯이, 가습기는 깨끗해야 합니다. 가습기 살균제를 사용했던 이유도 가습기를 청소하기가 너무 불편했기 때문인데요. 저도 결혼 전에 옥***에서 나온 살균제를 사용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때 저도 감기 비슷하게 와서 심하게 앓던 적이 있었는데요. 아마도 살균제 때문이었던 것 같더라구요. 미로 가습기는 모든 부품을 분리해서 세척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조만 닦을 수 있는 가습기와 차원이 다릅니다. 제가 몇 년을 사용해 봤는데요. 물론 부품을 모두 분리해서 세척하는 것도 참 번거롭기는 합니다. 가끔 이틀에 한 번씩 할 때도 있는데요. 아이들 생각하면 귀찮아도 매일 세척하고 건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예전 버전에서 단점으로 지적된 것이 가습량인데요. 미로 가습기의 특징이 수조에 물을 받아서 물에 기계를 띄워놓는 방식이라 다른 가습기에 비해 금방 물이 부족해 집니다. 수시로 물을 보충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요. NR07S는 수조가 엄청 큽니다. 5L정도 되구요. 성능도 좋아져서 가습량도 풍부합니다. 시간당 최대 500CC 나 되네요.

그리고 신생아같이 어린 자녀를 키우신다면 미로 가습기가 최고입니다. 수면캡이 있어서 소음을 최대한으로 낮췄거든요.

수면캡을 사용하면 대략 8dB의 소음을 줄이는 효과가 있어서 소리에 예민하신 분들에게도 사용하시기 불편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전기세도 덜 듭니다. 예전에 가열식 가습기를 사용했다가 전기료 폭탄을 맞은 경험이 있습니다. 그후 가열식 가습기를 곧바로 버렸습니다. 거의 1/10로 줄여줍니다.

제품 무게는 2kg 정도 되고, 수조 용량이 5L여서 충분하구요. 최대 28시간에서 최소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분무량에 따라 다릅니다. 사용하시다가 물이 부족하면 알아서 전원을 꺼줍니다.

가습기를 바꾸고 싶었는데 이렇게 이벤트에 당첨되서 너무나 기분이 좋은데요.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이벤트 당첨이 아니라고 해도 제 글을 통해 미로 가습기를 알게 된 것이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이렇게 좋은 가습기는 없거든요. 물론 이런 방식의 가습기를 선호하지 않을 수도 있는데요. 사용하는 것이 조금 불편하더라도 정말 안전하게 가습을 하고, 깨끗하게 가습을 하려면 미로 가습기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깨끗한 가습기이며, 아이를 위해 만든 "아빠 가습기"이거든요. 아이의 건강을 위해서 미로 가습기 한 번 생각해 보세요. 

지금까지 미로 가습기 당첨 리얼 후기 및 미로 가습기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