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경동택배 경동화물 영업소 위치 확인 및 배송요금 간단조회

(*&^)%$*@#% 2017. 12. 16. 22:40

경동택배 경동화물 영업소 위치 확인, 배송요금 조회


경동택배는 여타 택배회사와의 차별점이 있는데요.

좀 무거운 화물을 주로 다루는 편입니다.

게다가 음식이나 반찬류도 배송이 가능하구요. 잘 포장만 하면요.

우리가 평상시에 인터넷으로 주문하는 물품들은 대부분 대한통운, 한진택배, 로지스 등등 이고, 경동택배로 오는 경우는 드뭅니다.

확실히 개별화물을 보내거나 부피가 큰 물품들이 주를 이룬다고 보면 됩니다.

그래서 제가 경동택배 홈페이지에 가서 경동택배 택배사업에 대해 봤는데요.

아래와 같이 나오더군요.

여타 택배회사에서 취급하는 택배물품 뿐 아니라, 쌀, 김치, 농산물도 배송해주거든요.

경동화물 영업소에 가보면 정말 큼지막한 화물들이 꽤 많은 걸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부모님께서 보내는 쌀이나 김치 같은 것은 경동화물로 받을 때가 많습니다.

일반 택배물은 보통 CJ 대한통운을 이용하지만요. ㅎ

그래서 이번에는 제가 경동택배 영업소 위치를 어떻게 찾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왜냐하면 다른 택배회사는 집으로 방문해서 택배를 가져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경동화물로 보낼 물건은 대부분 부피가 큰 편인지라 직접 영업소에 갖다 줘야 하거든요.

여러분이 사시는 주변의 경동화물 영업소를 검색하시려면 먼저 검색창에 "경동택배"를 검색을 해야 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보이는데, 여기서 커서를 위쪽 목록에 올려두면 

여러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거기서 영업소 위치를 클릭.

그러면 아래와 같이 경동택배 영업소 위치를 검색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영업소 이름을 모르시면 사시는 지역명을 입력하셔도 좋습니다.

그렇게해서 검색을 하시면 위치랑 전화번호까지 알 수있습니다.

이어서 경동택배 배송요금을 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것도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택배 운임은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정기화물은 기본이 3,000원부터 시작되는데, 크기와 무게에 따라 그리고 거리에 따라 금액이 올라갑니다.

일반 택배의 경우는 최저 5,000원부터 시작합니다. 이것도 크기, 무게, 거리에 비례해서 가격이 책정되구요.

운임을 간단히 조회해 볼까요?

발송지는 수도권인지 기타 지역인지를 선택하시고, 도착지도 같은 방식으로 선택하신 다음

보내실 상품의 크기를 입력합니다. 무게와 상품의 가액도 대략 입력하시면 되구요.

제가 예시로 해봤더니 9,000원이 나왔습니다.

경동택배 경동화물 영업소 위치 확인하는 방법과 배송요금을 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