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로드, 파일첨부했어요

(*&^)%$*@#% 2017. 12. 22. 17:21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로드

 

이 게임 아시죠?

모르시는 분은 너무 어린 분일수도 있겠네요.

저는 이 게임을 많이 해봤는데요.

요즘 구경을 못해봤습니다.

윈도우를 설치하면 기본적으로 깔려있는 게임 중에 지뢰찾기 다음으로 가장 많이 했던 게임.

스파이더 카드놀이를 해보신 분은 아실 겁니다. 중독성 있다는거..

요즘 왜 이 게임을 못하지 하고 생각해봤더니.

제 윈도우에 기본적으로 깔려 있지 않더군요.

윈도우 8 이상부터는 기본설치가 안되어 있더군요.

그래서 아무리 찾아도 없으니 자연스레 안하게 된거죠.

이 게임을 찾는 분도 계실테고, 어떻게 설치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제가 오늘 나섰습니다.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하나는 직접 윈도우 스토어에서 다운받는 것.

두번째는 제가 첨부한 스파이더 카드놀이를 그냥 설치해서 하시면 되는 것.

제가 첨부한 스파이더 카드놀이는 설치형 게임이라 아무래도 그래픽이 조금 떨어집니다.

괜찮다면 상관없지만, 좋은 그래픽의 게임을 원하시면 아래에 설명하는 방법을 참고해 주세요.

먼저 첫 번째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우리가 윈도우 8이상을 사용할 경우 해당됩니다.

시작 버튼을 누르시면 윈도우 스토어가 보이실 겁니다.

 

빨간박스 보이시죠? 저게 윈도우 스토어인데요. 저걸 못찾으시겠다면,

검색을 누르시고 "스토어"를 검색하면 나옵니다.

 

스토어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오른쪽 위 끝부분을 보시면 아래와 같이 검색할 수 있게 나옵니다.

여기서 스파이더 카드놀이를 검색하시면 될까요?

안됩니다. 그러면 영원히 게임을 못 찾아요.

 

 

solitaire

이걸 검색하세요~

solitaire의 뜻이 보니까 혼자서 하는 카드놀이네요.

정말 영어 뜻 그대로 혼자하는 카드놀이가 맞잖아요 ㅎㅎ

 

그러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저기서 제가 빨간색으로 박스해놓은 것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설치를 누르시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여기에는 총 5가지의 게임이 있는데요. 그 가운데 우리가 찾는 스파이더 카드놀이가 있네요.

두번째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파이더 카드놀이를 실행해보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위와 같이 직접 윈도우 스토어에서 무료로 설치하는 방법이 있구요.

두번째는 앞서 설명드렸듯이 제가 첨부한 파일을 설치해서 하셔도 됩니다.

제일 간단하지만 단점은 그래픽이 좀 떨어집니다. 감안해주세요~

아래 링크해 놨으니 클릭하셔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스파이더 카드놀이 다운로드

SPIDER.EXE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