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마인크래프트 1. 7. 10 설치링크 안내 및 마인크래프트 스킨 다운로드 방법안내

(*&^)%$*@#% 2018. 6. 11. 09:17

마인크래프트 1. 7. 10 설치링크 안내 및 마인크래프트 스킨 다운로드 방법안내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마인크래프트가 뭔지 잘 아실 겁니다. 요즘엔 초등학생들도 엄청 좋아하는 게임이 마인크래프트인데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 7. 10 설치링크와 함께 스킨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을 몇가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마인크래프트는 자신만의 건축물을 만들면서 사냥도 하고 모험도 하는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게임입니다. 게임의 형식이 정해지지 않은 자유롭게 하는 게임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그런 면에서 마인크래프트는 엄청난 유저를 뽐내고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방송을 보면 자신과 완전히 다른 게임 화면을 보게 되는데요. 케릭터도 마찬가지구요. 스킨이 달라서 그렇습니다. 먼저 마인크래프트를 설치할 수 있는 설치링크는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면 되구요. 접속해서 들어가셔서 다운로드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설치하시면 되는데요. 스킨을 어떤 것을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느낌이 확 달라지기도 합니다. 본인이 직접 스킨을 제작하는 경우도 있지만 우리는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그 정도까지는 못하구요. 인기가 많고 잘만들어진 스킨의 경우 몇몇 사이트에서 공유가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그런 곳 몇군데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더스킨즈덱스라는 곳이 있습니다. www.minecraftskins.com 으로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보시면 많은 스킨들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다운로드도 매우 간단합니다. 최신버전이나 인기 스킨을 확인하시고 원하는 스킨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두번째는 마인크래프트스킨즈넷이라는 곳입니다. www.minecraftskins.net 인데요. 마인크래프스 스킨 사이트 가운데 가장 많이 이용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분류가 잘 되어 있어서 찾기도 쉽고 퀄리티 역시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많은 게임 유저가 이곳을 이용합니다. 상단의 메뉴 가운데서 원하는 것을 선택하시고 고르시면 보다 편리하게 스킨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플래닛 마인크래프트라는 사이트입니다. www.planetminecraft.com 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플래닛 마인크래프트는 마인크래프트 프로젝트, 스킨, 팩, 서버 등 다양한 정보도 공유할 수 있으며 스킨의 퀄리티 역시 매우 좋은 사이트입니다.


지금까지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링크 안내와 스킨 다운로드 사이트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즐거운 마크 생활이 되셨으면 하구요. 과도한 게임은 건강에 해로우니 적당하게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