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일양택배 배송조회 택배요금 미국비자 안내 여기서 확인하세요

(*&^)%$*@#% 2018. 6. 14. 08:47

일양택배 배송조회 택배요금 미국비자 안내 여기서 확인하세요

 

택배가 없는 삶은 더 이상 상상할 수 없는 세상을 살고 있습니다. 저희도 거의 매일마다 택배를 받는데요. 일상 생활용품부터 가구까지 거의 모든 것이 택배로 보낼 수도 있고 받을 수도 있습니다. 아마 전세계에서 우리나라만큼 택배가 발달된 나라는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빠릅니다. 쿠팡에서는 주문을 아침에 하면 오후에 오기도 하고, 밤 늦게 해도 다음날 아침에 도착하기도 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택배회사를 주로 이용하시나요? 많은 택배회사가 있지만 택배사마다 특징이 있습니다. 오늘은 일양택배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일양택배 배송조회와 그 외의 다양한 정보를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일양택배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포탈 사이트에서 일양택배 또는 일양로지스를 검색해 주시고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일양택배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첫 화면에서 곧바로 배송조회 문구가 보이는데요. 여기서 곧장 운송장 번호를 입력해서 조회하셔도 되구요. 상단에 있는 메뉴 첫번째인 예약/조회 메뉴를 클릭해서 진행해도 됩니다.

예약/조회 메뉴를 클릭하시면 하위 메뉴에 배송 조회 메뉴가 있습니다. 이걸 클릭해 주세요.

여기서는 운송장 번호와 주문번호 두 가지 방식으로 배송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첫 화면에서 곧바로 하는 방법에는 운송장 번호로만 조회가 가능하니 만약 운송장 번호를 모르시면 아래의 방법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시고 조회 버튼을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이 자신의 택배 물품의 정보와 함께 배송 상세 현황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일양택배 배송조회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으로 일양택배 요금이 어떻게 정해져 있는지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가장 기본 요금은 6천원부터 시작이며 제주도는 1만원부터 시작입니다. 할증도 붙는데요. 물품 가격에 따라 할증이 50%~100%까지 붙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양택배를 이용하시는 방법은 아래와 같은데요. 대표전화 1588-0002를 통해서 발송 예약 접수가 가능하며 인터넷으로도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송 예약 등이 가능합니다. 근처에 일양택배 영업소가 있다면 직접 방문해서 접수하셔도 됩니다.

일양택배만의 특별한 서비스가 있다면 미국 비자 배송 서비스인데요. 미국 비자 신청 서류 접수나 발급된 미국 비자를 신청인에게 배달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서류 접수 대행 서비스의 경우 왕복 배달이 가능하며 대상은 미국 시민권자, 영주권자의 서류 접수와 A/G비자 신청자만 가능합니다.

일양택배의 미국 비자 배송 서비스의 요금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울은 6천원, 경기/인천은 8천원, 나머지는 1만원입니다. 서류를 대사관에 접수할 때는 선불이며, 여권이나 비자 등을 받을 때는 착불로 진행됩니다.

아래는 비자접수 가능 지점입니다. 전국에 있는 일양택배 영업소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불가능한 곳도 있으니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일양택배 홈페이지에 가셔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일양택배 배송조회 및 택배요금 미국 비자 접수 및 수령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일양택배를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