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딜라이브 고객선터 전화번호 판매처 안내 여기서 확인하세요

(*&^)%$*@#% 2018. 9. 24. 10:34

딜라이브 고객선터 전화번호 판매처 안내 여기서 확인하세요


지금은 딜라이브(D'LIVE) 시대라는 말이 있습니다. 딜라이브는 디지털 OTT 방송인데요. 케이블 방송 가운데 요즘 유명한 회사 가운데 하나입니다. OTT 서비스는 물론이고 디지털 방송과 초고속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인데요. 이용하다보면 불편사항이 있거나 AS 접수로 인해 고객선태 전화번호를 알아야 합니다. 딜라이브 고객센터 전화번호 뿐 아니라 판매처에 대해 안내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 해 주세요.


딜라이브에서는 다양한 구글 서비스와 유튜브를 볼 수 있고, 넥플릭스도 이용이 가능해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합니다.

딜라이브 OTT 서비스의 경우 한번 구입하게되면 셋탑구입 비용만 들 뿐 추가적으로 매월 요금을 내지 않아도 되는데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딜라이브를 이용한다고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딜라이브의 서비스 내용을 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구글 플레이 서비스 뿐 아니라 딜라이브 플러스 앱에서 무료 동영상 콘텐츠도 이용이 가능하며, 넷플릭스 콘텐츠도 고화질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유튜브는 물론이고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해서 케이블 TV에서 유명한데요. 딜라이브를 이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신 분들이 많습니다.


간단한 불편사항의 경우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자주하는 질문을 통해서 해결이 가능하기도 하는데요.

직접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물어봐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고객선터는 서울과 강남, 경기 지역으로 3군데가 있습니다.

서울은 1644-1100 으로 전화하시면 되고, 강남은 1877-5000, 경기 지역은 1644-2100입니다. ARS에 연결하셔서 아래의 순서에 맞게 문의를 하시면 되는데요. 상담원 연결은 0번을 누르신 후에 해당 문의에 맞는 번호를 눌러서 상담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무료 상담 전화도 있는데요. 서울은 070-8955-1100으로 전화하시면 되고, 경기 지역은 070-8955-2100으로 전화하시면 무료로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딜라이브플러스와 관련된 문의는 1877-7002로 전화하시면 되고, 이메일로도 문의가 가능합니다.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딜라이브플러스 OTT셋탑박스는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판매 대리점은 서울과 경기 지역에 있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시구요.

전자랜든 전국 매장 71곳에서도 딜라이브 셋탑박스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판매처는 지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티켓몬스터, 인터파크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이 저렴하겠지만, 오프라인 매장에서 주어지는 다양한 사은품과 비교해 보시고 마음에 드는 곳에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시 한 번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서울, 경기, 강남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