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주유상품권 판매처를 소개합니다(sk엔크린,s-oil,gs칼텍스)

(*&^)%$*@#% 2017. 12. 24. 10:06

주유상품권 판매처를 소개합니다(sk엔크린,s-oil,gs칼텍스)



연말 연시에 많은 분들에게 선물을 줘야하는데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주유상품권도 매우 좋은 선물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이 선호하는 주유소는 어디인가요? 


저는 주로 S-OIL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람마다 자주 가는 주유소가 다릅니다. SK 엔크린, GS 칼텍스, S-OIL 외에도 알뜰주유소도 있고 농협 중앙회에서 운영하는 주유소도 있습니다.

저는 오늘 여러 주유소 가운데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3개 브랜드 주유소의 주유 상품권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참고하시고, 선물로 준비하세요~

먼저 SK 엔크린입니다.


아마도 제일 많이 사용하는 주유소 가운데 하나인데요. 주유 상품권은 어디서 살 수 있을까요?

SK 엔크린의 주유상품권은 2017년 10월 25일부터 SK 직영주유소에서 상품권 구매가 중단되었네요. 지금 사고 싶으신 분들은 지사에 직접 방문해서 사야합니다. 




아래는 지역별 지사의 주소입니다. 

SK 주유상품권의 판매시간은 아침 9시30부터 오후 4시30분까지이고, 지사별로 판매시간이 다르오니 방문 전에 연락을 해보세요.


다음으로 많이 사용하는 GS 칼텍스 주유소의 주유 상품권 안내입니다.


GS 칼텍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전국 16개 지사 뿐 아니라 300여개의 주유소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네요.


아래는 GS 칼텍스 지사의 주소와 연락처구요. 

각 지사별로 상품권을 현금으로 구입할 경우 계좌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지사에서 상품권을 구매할 경우 판매처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오전 판매는 09:00~12:00

오후 판매는 13:30~17:00

점심시간에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S-OIL입니다.


S-OIL은 SK 엔크린과 GS 칼텍스보다 좀 더 다양하게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S-OIL은 다른 주유상품권과 차별점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모바일 상품권이 있다는 점입니다. 종이로 된 지류식 상품권은 아래에 나와 있듯이 판매지사에서도 구매가 가능하고, 온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S-OIL 포인트몰에서 종이로 된 주유 상품권을 원하는 만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의 종류는 1만원과 5만원권 2종류네요.

모바일 상품권도 구입할 수 있는데요. 지마켓, 옥션, 지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상품권의 경우 1천원부터 최대 6만원까지 살 수 있습니다.

직접 만나서 전해주기 어렵다면 이렇게 모바일 상품권으로 마음을 전하는 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SK나 GS보다 편리한 점은 바로 모바일 상품권이 있다는 거네요. 

그런데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할 수 없는 주유소와 충전소도 있으니 꼭 확인해 주시구요. 롯데마트 주유소 가운데 전국 6개 주유소는 모바일 상품권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상으로 SK 엔크린, GS 칼텍스, S-OIL의 주유상품권 판매처와 구매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좋은 분들에게 좋은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