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에스원 안심모바일 안심서비스로 자녀와 부모를 안전하게(적극추천)

(*&^)%$*@#% 2018. 1. 4. 09:00

에스원 안심모바일 안심서비스로 자녀와 부모를 안전하게(적극추천)

최근들어, 잔혹한 살인사건들이 연이어 발생하면서 학교에 자녀를 보내는 부모들을 가슴 철렁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인천에서 발생했던 끔찍한 살인사건을 기억하시죠? 초등학생 2학년이었던 어린이가 유괴되서 살해된 사건말입니다. 입에 담기도 싫은 사건이지만, 이런 사건들이 계속 발생할 때마다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들이 얼마나 불안하겠습니까?


저도 이번에 딸 아이가 초등학교에 입학을 하는데요. 초등학교 때문에 초등학교와 가까운 곳으로 이사까지 왔습니다. 대출을 엄청했어요. ㅠㅠ

그건 그렇구요. 예비 초등학생 학부모로 좋은 정보가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자녀가 다니는 학교가 가까워도 불안한 건 마찬가지인데요. 맞벌이 부부라면 아이들 학교 등하교 문제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학원도 가야되면 신경 쓸 것이 한 두개가 아니죠.

요즘엔 아이들에게 키즈폰을 많이들 선물로 주기도 하는데요. 인천 초등학생 살인사건이 엄마에게 전화 좀 한다고 하다가 결국 그런 사고가 나지 않았습니까? 그래서 저도 아이에게 전화를 해줘야하나 고민을 했거든요. 마침 자녀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도 있는 휴대폰 서비스가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에스원 안심모바일 안심서비스인데요. 보안전문업체인 에스원과 결합한 알뜰폰 서비스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어린 자녀 뿐만 아니라 홀로 계시는 부모님들에게 정말 필요한 서비스인 것 같아 소개합니다.


알뜰폰은 일반 통신사에 비해서 통신비가 저렴한 편인데요. 에스원 안심모바일은 그보다 더 나아가 안심서비스라는 것을 제공해 줍니다. 긴급출동, 위치조회, 안심존, 안부알림, 엄마랑 약속, 건강상담 서비스까지 총 6가지의 안심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어린 자녀를 위해서라면 긴급출동과 위치조회, 안심존, 엄마랑 약속 서비스가 필요할테고, 홀로 계시는 부모님을 위해서는 긴급출동, 위치조회, 안심존, 안부알림, 건강상담이 필요합니다. 특히 치매가 있으신 부모님에게 정말 필요한 서비스가 아닐 수 없습니다. 물론 국가에서 여러가지로 도움을 줄 수 있지만 한계가 있기 때문에 비용을 조금 들여서라도 부모님의 안전을 위해서 이런 서비스도 받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오늘 포스티에서 어린 자녀를 위한 안심 서비스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긴급출동서비스입니다.


아이가 갑자기 위급한 상황에 처했을 때 긴급출동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는데요. 아이 휴대폰에 있는 안심모바일앱을 이용해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에스원에서 아이 휴대폰의 위치를 추적해서 출동을 합니다. 

에스원에서 아이를 찾으면 연락을 준 후 안전하게 조치를 취해준다고 하니 정말 좋습니다.


두번째는 위치조회 서비스입니다. 안심모바일앱을 통해서 아이의 위치를 그때 그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특히 맞벌이를 하시는 부모님들이 가장 좋아할 서비스인 것 같습니다. 

아이의 위치를 보호자용 앱을 통해서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고, 안전하지 않은 곳에 있다고 판단이 되면 긴급출동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안심존 서비스도 있는데요. 아이가 주로 다니는 지역을 5곳까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아이가 이 안심존을 벗어나면 부모님의 휴대폰으로 안심존을 벗어났다는 경고메시지가 옵니다. 이것을 통해서 아이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암마랑 약속 서비스인데요. 아이들에게 휴대폰을 주면 염려가 되는 것이 유해한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과 과도하게 게임을 하는 것인데요. 이것도 안심서비스를 통해서 통제할 수 있습니다. 아이랑 약속 앱을 통해서 유해사이트를 차단하고 게임앱 사용시간도 조절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간략하게 에스원 안심모바일 안심서비스를 어린자녀를 중심으로 소개해 드렸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이나 모바일 요금제가 궁금하시면 아래에 있는 에스원 안심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