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유안타 증권 티레이더M에 대해서 소개합니다.티레이터M 설치방법 안내

(*&^)%$*@#% 2018. 3. 15. 00:39

유안타 증권 티레이더M에 대해서 소개합니다.티레이터M 설치방법 안내

요즘, 경기가 좋지 않다고 많은 분들이 근심이 많습니다. 뭐든 돌파구를 찾으려고 노력하시는데요. 부동산 경기도 좋지 않고, 일자리 구하는 것도 쉽지 않다고 합니다. 청년 고용률이 점점 낮아지는 것도 문제구요. 미국의 철강 관세 부과로 시작된 무역전쟁의 여파가 점점 한국 경제에 어두움을 드리우는 것은 아닌지 걱정입니다.

그래도 밝은 미래를 꿈꾸며 나아가야겠죠. 좀 더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의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래봅니다. 오늘은 주식투자를 하시는 분들에게 유안타 증권의 티레이더M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주식투자를 좋지 않은 시각으로 봤는데요. 최근 들어, 주식 투자의 문턱이 낮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주식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특별한 능력이 있거나 자격이 있는 사람이 주식투자를 하는 것이 아니라, 저희와 같은 아주 평범한 직장인들, 일반인들도 얼마든지 쉽게 주식 투자를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시대가 열린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원인이 있겠지만, 기업에 투자하는 여러 가지 방식 가운데 하나인 주식 투자가 결코 부정적인 것이 아니라는 인식의 전환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주식 투자를 쉽게 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었기 때문이구요. 바로 컴퓨터와 모바일의 발전이겠죠. 예전에는 객장에 나가서 직접 발로 뛰어야 했지만, 최근에는 집이나 휴대폰으로 얼마든지 원하는 주식을 사고 팔수 있는 시대가 되었으니까요.

그래서 오늘은 유안타 증권의 MTS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인 티레이더M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있습니다. 


티레이더M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안타증권의 특허받은 인공지능 종목 추천 시스템으로 상승 가능성이 높은 종목을 추천해주고 매매 타이밍도 제공해 줍니다. 

다양한 뱅킹 서비스 뿐 아니라 국내주식, 해외주식 매매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그 외에도 파생상품, 금융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매매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의 장점은 바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주식 현황을 살펴볼 뿐만 아니라 손쉽게 로그인해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관심종목의 실시간 시세 등도 알려주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아래는 주식 거래의 온라인 매매 수수료입니다. 국내와 해외 주식 수수료인데요. 국내 주식의 경우, 모바일은 0.1%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영업점을 통해면 기준에 따라 수수료율이 달라지는데요. 약정금액이 300만원 이상이 이라면 모바일로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해외주식 수수료는 국내주식보다 약간 비싼 편입니다. HTS와 모바일 모두 0.3%입니다. 오프라인에 비해 더 저렴하기 때문에 해외주식투자는 모바일로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티레이더M을 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플을 설치하시고 ID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이미 계좌가 있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누르시고 ID 등록하신 후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계좌가 없으신 분들은 계좌개설을 하셔야 하는데요. 먼저 플레이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티레이더M" 을 검색하셔서 어플을 설치해 주세요.

설치하시고 어플을 실행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맨 아래에 있는 메뉴 중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셔서 스마타계좌개설을 진행해 주세요.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 화면과 같이 나옵니다.

계좌가 있으신 분들은 ID등록 후 로그인을 하시면 되지만, 계좌가 없으시면 어플을 통해 계좌개설을 간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신분증과 본인 명의의 스마트폰을 준비해 주세요.

스마트폰으로 계좌개설을 하시는 방법을 잘 모르시겠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셔서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쉽습니다. 본인확인-정보입력-서비스신청-실명확인-개설완료의 5단계를 거치면 되는데요. 금방 개설합니다.


https://www.myasset.com/myasset/hello/open/HU_0100000_P1.cmd << 계좌 개설 방법 안내

다음은 티레이더M의 주요 특징에 대한 안내입니다. 티레이더는 인공지능 투자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모바일을 통해 종합 차트도 확인하실 수 있고, 날씨 예보 하듯 햇빛과 안개 신호로 주식 시장의 상승과 하락의 추세를 예측합니다.

휴대폰의 특성상 세로로 보게 되는데요. 때로는 불편합니다. 가로모드를 지원해 줘서 가로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앞서 설명한대로 다양한 금융상품들이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으며 자신의 자산현황도 수시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유안타 증권의 MTS, 티레이더M에 대해서 안내해 드렸습니다. 주식투자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셔도 인공지능인 티레이더를 이용하시면 좀 더 수월하게 주식투자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기본적인 지식은 습득하신 후에 신중하게 결정하셔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주식투자는 원금을 보장하지 않으니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