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기아자동차 오토큐 영업시간 안내 및 정비 예약 방법

(*&^)%$*@#% 2018. 3. 13. 01:04

기아자동차 오토큐 영업시간 안내 및 정비 예약 방법

 

제 차는 2015년식 스포티지R입니다. 이제 거의 3년째가 다 되어가는데요. 매년 있는 정기정검과 엔진오일 교체를 위해 1년에 2번 이상 기아 오토큐 서비스센터를 방문합니다.

차량을 운전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부분 저처럼 차량 회사에 속한 서비스센터를 많이 이용하실텐데요.

 

오늘은 기아자동차 오토큐 영업시간과 정비 예약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먼저, 기존에 나와 있는 기아자동차 오토큐 영업시간 알아보는 방식으로는 지점별 영업시간을 알 수가 없더라구요. 보통 기아 레드멤버스 홈페이지에서 아래와 같이 검색해서 영업시간을 조회하는데요.

기아 레드멤버스 홈페이지에서 고객서비스 클릭하시면 하위 메뉴 가운데 AUTO Q 검색/예약 메뉴를 눌러서 검색을 하면 되었죠.

한번 해볼까요? 검색하신 후에 아무 영업점이나 클릭해 보세요. 상세보기를 누르면 보통 영업시간이 나오는데요.

안나옵니다. 영업시간에 아무런 표시도 없습니다. 모든 영업점이 다 이런식입니다. 황당하죠. 그러면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전화해서 물어보면 됩니다. ㅠㅠ

그러나 일반적인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서비스센터의 운영 시간, 즉 영업시간이 아래와 같다고 생각합니다.

평일(월~금) 오전 08시 30분부터 오후 17시 30분

위에 소개한 영업시간은 직영서비스센터의 경우에 속하구요. 그 외의 서비스센터는 직접 전화해서 문의하시는 것이 빠릅니다.

대부분의 기아 오토큐 서비스센터의 이용은 예약제로 진행됩니다. 그리고 항목에 따라서 예약이 가능한지 여부와 예약 가능한 요일, 예약전화번호는 영업점을 검색하신 후에 나오는 검색결과를 보시면 아래와 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약 특이사항을 보시면 좀 더 상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어떤 곳은 인터넷 예약만 가능한 곳이 있고, 전화 예약와 온라인 예약 모두 가능한 곳이 있는데요. 예약을 진행하시기 전에 미리 검색해 보신 후에 전화로 문의하시거나 인터넷으로 예약을 진행하셔도 됩니다.

아래는 정비 예약 방법에 대한 안내인데요. 전화예약이나 온라인 예약에 대한 사항입니다. 전화 예약은 영업점을 검색하신 후에 나오는 검색 결과를 보시면 업체 정보란에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여기로 전화를 하셔서 전화예약을 하셔도 되고, 온라인을 통해서 예약을 진행하셔도 됩니다.

기아 오토큐는 도어투도어 서비스도 있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도저히 서비스센터로 차량을 가져오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차를 맡기고 보통 1시간 이상 걸리기 때문에 회사를 다니시거나 업무가 바쁘신 분들은 도어투도어 서비스를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편도 30Km 이내에서 서비스가 가능하며 기아레드멤버스 정회원이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거리에 따라서 비용이 발생하는데요. 픽업과 딜리버리 모두 이용시 기본 7km에 2만원이고 추가 3km마다 4,800원이 추가됩니다.

가능한 차량은 승용차, RV, 봉고1톤까지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분은 고객센터 080-200-2000으로 전화하셔서 예약하셔도 되고, 온라인으로 예약하셔도 됩니다.

차량 정비 예약이나 도어투도어 예약을 온라인으로 하시려면 로그인을 하셔야 가능하며, 정회원일 경우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기아자동차 오토큐 영업시간 안내와 정비 예약 방법, 도어투도어 서비스에 대해서 안내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