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이가탄 효능과 잇몸질환에 대해서, 이가탄 가격정보 포함

(*&^)%$*@#% 2018. 3. 16. 15:53

이가탄 효능과 잇몸질환에 대해서, 이가탄 가격정보 포함


요즘 저는 잇몸질환으로 인해 고생하고 있습니다. 왼쪽 윗니의 잇몸이 부어 있는데요.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스트레스와 피곤때문인 것 같습니다. 저처럼 잇몸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에게 잇몸질환 약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가끔씩 잇몸질환이 생기면 먹고 있는데요. 이가탄이라는 약입니다. 오늘은 이가탄의 효능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잇몸질환에 대해서도 간략하게나마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이가탄은 아래에 나와있는 4가지의 주요성분으로 이루어진 복합제제입니다. 이 네가지 성분들이 서로 상승효과를 통해 붓고, 시리고, 피나는 잇몸병을 완화시켜줍니다.

잇몸 상처가 회복되는데 필요한 요소는 제피아스코르브산에 있습니다.  혈액을 응과시키는 단백질 분해효소인 트롬빈(thrombin)을 활성화시켜서 잇몸에 피가 나는 것을 막아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잇몸에서 혈액순환이 잘 되도록 하는 효과는 토코페롤아세테이트 2배산에서 나타납니다. 항산화작용과 미세순환 개선작용으로 잇몸의 혈액순환을 촉진해 줍니다.

카르바조크롬은 지혈작용에 효과적입니다. 혈관벽에 작용해서 혈관의 저항성을 증가시켜주고 출혈의 양과 시간을 단축시켜줍니다. 마지막으로 리소짐염산염은 살균작용, 소염작용, 면역증강작용을 합니다. 그래서 염증으로 인한 통증을 줄여줍니다.

그래서 이가탄을 복용하시면 다양한 원인의 잇몸질환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물론 만병통치약은 아니기 때문에 본인의 증상이 어떤지를 잘 확인하시고 약사와 상의하셔서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래의 사람은 복용을 하지 말거나 신중하게 복용을 해야합니다. 15세 미만의 얼니이나 당뇨병 고혈압 치료제 등을 복용하시는 분들은 이가탄의 복용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부작용의 우려가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약이나 달걀에 알레르기 증상이 있는 분들은 의사나 약사와 상의 후에 신중하게 복용하셔야 합니다.

이가탄의 가격은 100캡슐 33일분으로 보통 판매하고 있는데요. 약국에서만 구입하실 수 있고 100캡슐 1박스에 2만3천원 정도 합니다. 

이가탄의 복용방법은 성인 기준으로 하루에 3번 아침, 점심, 저녁마다 각각 1캡슐씩 복용하시면 됩니다. 식후에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공복에 먹으면 부작용이 있을 수 있거든요.

다음으로 이가탄과 같은 약이 탄생하게한 지긋지긋한 잇몸질환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잇몸질환은 국민 4명 중 1명 정도가 걸릴정도로 좀 흔한 질환 중 하나라고 합니다. 문제는 이러한 잇몸질환이 있으면서도 치료를 소흘히한다는데 있습니다. 연세가 많으신 분들 가운데 오랫동안 잇몸질환으로 고생하신 분들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오랫동안 잇몸질환을 방치하게 되면 합병증으로 더 고생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잇몸질환에 대한 설명과 함께 원인에 대해서 알려주고 있습니다. 잇몸질환을 일으키는 가장 큰 원인은 잇몸 사이에 낀 치태(프라그, 치석)라고 합니다. 치태로 인해 세균이 증식하고 잇몸에 염증을 일으켜 잇몸질환을 만드는데요.

잇몸질환에 한 번 걸리면 쉽게 낫지 않는다고 합니다. 지속적인 관리와 치료를 병행해야만 완치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어떤 사람이 잇몸질환에 잘 걸릴까요? 스트레스가 많거나 불규칙적인 생활 습관도 잇몸질환을 일으킵니다. 저처럼 말이죠. 뿐만 아니라 담배도 잇몸질환을 일으키는 주요 원인이라고 합니다.

잇몸질환을 미리 예방할 수는 없을까요? 올바른 양치습관은 당연하구요. 평상시의 습관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손톱을 물어뜯는다던지, 음식이 치아에 자주 끼는대도 처리를 잘 안하시면 나중에 잇몸질환을 일으키기 쉽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전 국민이 사랑하고 애용하는 잇몸질환 치료제인 이가탄의 효능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잇몸질환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꼭 병원에 가셔서 진찰을 받으시고 의사의 처방으로 치료를 하셔야 합니다. 그것이 최선이구요. 잇몸질환의 원인이 무엇인지 잘 살펴보신 후에 본인에게 맞는 치료방법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