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엘페이(L PAY)로 카카오뱅크 계좌결제하면 엘포인트 2% 무한적립해줘요

(*&^)%$*@#% 2018. 9. 4. 00:43

엘페이(L PAY)로 카카오뱅크 계좌결제하면 엘포인트 2% 무한적립해줘요


요즘에는 간편결제가 대세입니다. 현금 없는 세상이 도래한다고 볼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더이상 실물로 된 카드도 없어질 기세입니다. 모바일카드도 많이 등장하고, L PAY와 같은 간편 결제 시스템이 많아져서 모바일을 통해서 인터넷 쇼핑 뿐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카드 없이 휴대폰만 있으면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으니까요. 오늘은 L PAY를 통해 카카오뱅크 계좌결제 혜택에 대해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온라인쇼핑은 티몬을 많이 이용하는 편입니다. 티몬의 경우도 티몬페이라는 것이 있는데요.

 티몬페이를 먼저 잠깐 설명하자면 티몬에서 원하는 상품을 결제할 때 보통 본인의 신용카드로 결제하는데요. 티몬페이에 본인의 카드를 등록해 놓고 간단하게 비밀번호만 등록하시면 쉽게 결제가 됩니다. 중요한 것은 간단한 결제 뿐 아니라 추가적립으로 결제금액의 2%를 익월 15일에 적립해 주는데요. 이것도 꽤나 쏠쏠합니다.


L PAY도 티몬페이와 비슷하게 엘포인트를 2% 적립해주는데요.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쓰는 만큼 무한 추가 적립을 해준다고 합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간편 결제 시스템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누는데요. 간편결제 방식에 있어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같은 카드 간편결제가 있고, 은행 계좌를 등록하고 계좌이체가 자동으로 되도록 하는 은행계좌 간편결제가 있는데요. 티몬페이의 경우, 카드나 은행계좌 어느 것이든 상관없이 티몬페이 결제 시 2% 적립이지만, 오늘 소개하는 L PAY는 그렇지 않습니다. 카카오뱅크와 합작한 상품이기 때문에 카카오뱅크 은행계좌를 등록해야 합니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도 안됩니다. 

위의 방법으로 L PAY 앱에 접속하셔서 은행계좌 등록에 카카오뱅크 계좌를 등록하시고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 7월 29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 PAY의 카카오뱅크 계좌 이체로 결제를 하시면 다음날 LPOINT로 적립된다고 합니다.

물론 L PAY 가맹점에서 결제하셔야 결제 금액의 2%를 적립하실 수 있는데요. 현재는 아래의 가맹점에서 추가 적립의 혜택을 누릴 수 있지만 향후 점점 가맹점을 늘린다고 합니다.

제휴사마다 기본 LPOINT 적립률이 상이하지만 여기에 추가로 2%를 적립해준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2% 무한 적립 이벤트 외에도 9월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먼저는 첫 결제시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첫 결제만 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데요.

선착순 10만명 안에만 된다면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 취소시에는 지급되지 않겠죠. 아래와 같은 카카오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이모티콘으로 대화하기 때문에 좋은 이벤트네요.

그리고 추첨을 통해서 결제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은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9월 30일까지 진행하는데요. 1등은 KONA 전기차를 3년간 렌트해 줍니다. 대박이죠.

5만원 초과 경품은 1등부터 3등까지 해당되는데요. 제세공과금을 내더라도 당첨이 되면 좋겠네요. 카카오뱅크 계좌결제 시 자동으로 응모되기 때문에 특별히 이벤트 응모는 않해도 됩니다. 결국 카카오뱅크 계좌결제를 많이 이용하라는 겁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L PAY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L PAY 기존 이용고객도 해당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내년 7월까지는 L PAY를 꾸준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L PAY 카카오뱅크 2% 적립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