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울산교차로 부동산 이용방법 상세안내(가장 최신)

(*&^)%$*@#% 2018. 2. 11. 00:32

울산교차로 부동산 이용방법 상세안내(가장 최신)


오늘은 울산교차로 부동산을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지역마다 그 지역을 대표하는 지역지가 있는데요. 어떤 지역은 사랑방이, 어떤 지역은 벼룩시장이, 그리고 어떤 지역은 교차로가 더 매물도 많고 평도 좋다고 합니다.


지역에 부동산 투자를 하길 원하시는 분들은 그 지역을 대표하는 지역신문을 적극 공략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 지역에 사는 분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매물을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이죠. 울산의 경우 울산 교차로가 알아주는 편이고, 매물도 많습니다.

울산교차로 부동산을 이용하는 분들은 딱 2종류의 사람들이죠. 부동산을 파려는 사람과 부동산을 사려는 사람. 너무나 당연한 사실인데요. 그런데 또 한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중개업자.

울산교차로부동산을 소개하면서 저는 부동산을 파려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부동산을 사려는 사람들을 위한 정보를 모두 제공해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부동산을 매입하려는 분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울산교차로에 접속하셔서 부동산을 클릭하시면 부동산 매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자신이 원하는 매물을 찾을 수 있을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여기서 원하시는 물건을 검색하실 수 있는데요. 검색 조건을 설정하시면 좀 더 상세하게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검색하는 방법 외에도 아래로 내려가보면 여러 매물들이 조건에 따라 나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매물은 스페셜 매물입니다. 스페셜 매물을 살펴보면 급매도 종종 있기 때문에 급매로 나온 물건을 살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스피드 매물이 있구요. 스피드 매물의 경우 물건의 대략적인 이미지는 제공되지 않지만 그 외의 정보는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울산에 있는 인기단지의 실거래가 정보를 살펴볼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굳이 kb 시세를 찾아 보지 않아도 알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울산 지역 전문 중개사와 중개업소를 소개하는 곳이 있는데요. 원하는 매물과 관련된 중개사가 있다면 연락하셔서 매물을 물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울산 지역의 부동산을 사거나 임대를 하기 원하는 분들은 위와 같이 울산교차로 부동산을 통해서 많은 정보와 매물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부동산을 매도하거나 임대를 놓으려는 분들도 울산교차로부동산이 매우 유용한데요. 특히 중개업을 하시는 분들도 울산 지역에서는 울산교차로를 많이 이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부동산을 거래하는데 있어서 좀 더 효과적으로 거래를 하는 방법이 두 가지 있습니다. 비지니스 회원으로 가입해서 광고하는 방법과 부동산 매물광고를 통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부동산 비즈니스 회원은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고급홈페이지, 매물회원, 스폰서회원이 있고, 고급홈페이지의 경우 다량의 매물광고와 사업체 홍보를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최고급형 온라인 광고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보통 개인이 아닌 중개업소에서 적극적인 홍보를 위해서 하는 방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고급홈페이지 회원은 아래와 같은 혜택이 있는데요. 일반매물은 300건까지 등록이 가능하고, 홈페이지 관리기능도 있습니다.

매물회원의 경우, 중개업자가 개별 홈페이지가 있는 경우나 다른 곳에도 광고를 하고 있어서 광고비가 부담되는 분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매물회원의 경우, 아래와 같이 매물 건수에 따라 가격이 책정되며 상품 구매건수 만큼 매물 갱신건수를 제공해 줍니다. 고급홈페이지 회원과 매물회원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스폰서회원의 경우 아파트, 토지, 공장 등 특정 매물에 전문화된 비즈니스 회원을 위한 맞춤 광고입니다. 최대 2개 업체만 고정 노출되서 아파트 단지 및 해당 매물에 독점 광고로 홍보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회원의 주의할 점은 허위매물 등록을 할 경우 영구탈퇴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진성매물 등록 서약 동의가 필요합니다.


다음으로 일반 부동산 매물 광고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전문 부동산 중개업자 뿐 아니라 일반 부동산 매도자들도 이용하기에 부담이 없는 광고입니다. 매물광고는 7일(1주일)단위로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28일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부동산 매물광고에는 스페셜패키지, 우대패키지, 스페셜, 우대, 직거래매물, 중개거래매물이 있습니다. 종류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인데요. 원하는 상품을 골라서 매물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울산교차로 부동산 이용방법을 상세하게 알려드렸습니다. 교차로 부동산을 통해서 부동산을 매입하시는 분이나 매도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셨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