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와 구입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2018. 2. 13. 08:08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와 구입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명절이 되면 많은 분들이 선물로 고민을 많이 하십니다. 가장 좋은 것은 현금이라고 하죠. 현금으로 드리기 어렵다면 상품권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사용하는 곳과 구입하는 곳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5000원권, 1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 30만원권, 50만원권이 있습니다. 요즘 김영란 법때문에 선물 드리는 것도 참 어렵고 애매한데요. 상품권으로 선물을 준비할 때도 김영란 법에 어긋나지 않게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가족이나 친지분에게 드릴 때는 고액권으로 준비하셔도 되지 않을까요? 이렇게 선물로 들어온 상품권을 사용하는 곳을 알아야 합니다. 당연히 현대백화점 상품권이기 때문에 전국에 있는 현대백화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대백화점 뿐만 아니라 현대 아울렛 등 오프라인 매장과 현대홈쇼핑, 현대Hmall 등 온라인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상품권의 사용은 금액의 60%이상 사용해야 잔액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0만원권의 경우 6만원 이상을 사용해야 남은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해 주시구요.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현대백화점 외에도 여러 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먼저 호텔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호텔현대(경주,울산,경포대), 그랜드 힐튼호텔 등 17곳의 호텔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가족들과 함께 외식도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권을 선물 받으셨다면 상품권으로 외식을 한 번 해보세요.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이용할 수 있는 외식업체는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아웃백이나 빕스 같은 패밀리 레스토랑이 있어서 괜찮습니다.

백화점 상품권을 이용해서 여행을 갈 수도 있고, 리조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온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문화 예술 공연도 볼 수 있구요.

현대 드림투어, 주주해비치리조트, 대명리조트, 파라다이스 스파도고, 메가박스 직영점, 웰리히리파크, 현대예술관, LG아트센터, 테딘 패밀리 워터파크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골프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골프를 좋아하는 가족이나 지인이 있다면 함께 가셔도 좋을듯합니다.

마지막으로 건강검진도 상품권으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정말 사용처가 다양한데요. 건강검진도 되는 상품권은 처음 봅니다.

건강검진이 가능한 병원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울아산병원, 인제대 일산백병원, 고대 안암병원, 이화여대부속목동병원, 국립중앙의료원, 순천향대학교, 청주성모병원이 있습니다. 집 근처에 아래의 병원이 있다면 부모님을 위해서 건강검진을 해드려도 좋을 듯합니다.

이제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살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상품권 구입은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현대백화점 각 지점마다 판매 데스크가 아래와 같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구요.

현대백화점 외에도 은행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능한 은행은 우리은행, 신한은행, 기업은행, SC제일은행, 경남은행, 부산은행, 대구은행이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시려면 Hmall 에서 아래와 같이 구매하실 수 있구요. 온라인으로 구매시 10만원 이상이면 우편으로 무료배송이 가능하며, 우편의 경우 보험등기로 보내주기 때문에 안전하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와 구입처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주는 마음과 받는 마음이 따뜻해졌으면 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