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소개 및 가격 정보입니다.

(*&^)%$*@#% 2018. 3. 19. 19:00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소개 및 가격 정보


지난 3월 2일에 새롭게 출시한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올해 처음 아이를 학교에 보내는 부모님 입장에서는 아이가 학교를 잘 다니고 있는지 많이 불안한데요. 저 역시 첫째 딸이 이번에 학교 입학을 해서 그 마음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수업을 마치고 방과후 교실도 가야하고, 학원도 가야하는데 부모가 아이들을 하루 종일 챙겨줄 수 없으니까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아이들에게 휴대폰을 사주기도 하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도 아이들에게 정말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잘 살펴보시고 선택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먼저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의 구성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본체와 손목줄, 목걸이형 케이스, 충전집게, 케릭터 장식, 액정보호 필름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가격은 출고가가 275000원이구요. 공시지원금을 선택하셨을 때, 155000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공시지원금이 아닌 선택약정으로 25%할인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할부금과 요금에 대한 사항은 나중에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유플러스 가족 지킴이 앱으로 아이들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고 키즈폰을 사용하시는 부모님이 많을텐데요. 이런 기능이 아니라면 굳이 키즈폰을 사용할 이유도 없겠죠? 뿐만 아니라 이번에 출신된 모델에는 AI 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요즘 AI 스피커가 대세 중에 대세인데요. 그래서 아이들이 사달라고 졸랐는데 키즈워치에 이런 기능도 있어서 좋네요.

키즈워치의 오른쪽 위에 있는 홈 버튼을 1초 이상 길게 누르면 "똑똑이"가 나옵니다. 똑똑이를 통해 할 수 있는 것은 정말 많습니다. '전화 걸기', '날씨 물어보기', '궁금증 해결하기', '영어 단어 물어보기', '넌센스 퀴즈 놀이', '심심할 때 말걸기' 등 정말 다양한데요.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는 일반채팅으로 5만개의 대화가 가능하며, 넌센스 퀴즈는 255개가 있고, 키즈 음성이 13종의 목소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YBM 영어노래도 119개가 있다고 하네요. 정말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네요.

뿐만 아니라, SOS 긴급호출 기능이 있어서 SOS버튼을 3초간 누르면 강한 경고음과 함께 보호자에게 현재 위치를 알려주고 등록된 보호자에게 순서대로 전화를 걸어줍니다. 이런 SOS 기능도 키즈폰의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게임 기능도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게임은 중독성 있는 게임이 아니라, 교육과 관련되거나 지능 개발과 관련된 것인데요. 예를 들면, 나라 맞히기 게임, 같은 그림 맞추기 등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하면 다양한 지식도 쌓을 수 있고 좋을 것 같네요.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의 가격 정보를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제는 LTE Wearable KIDS 요금으로 한달에 월정액 요금이 8,800원입니다. 부가세 포함이구요. 데이터는 200MB가 기본 제공되며 음성 통화 50분이 제공됩니다. 문자는 기본으로 무제한 이용 가능하네요.

만약 부모님 가운데 한 명이라도 LG 유플러스 고객으로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이용 요금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가 LG 유플러스 사용하고 있기는 한데요. 저는 그냥 LTE 데이터 1.3G를 사용하고 있어서 해당이 안되네요. 살펴보니 무제한 요금제 88000원을 사용해야 무료가 됩니다. 참고해 주세요. 그리고  LTE Wearable KIDS에 가입하면 지정한 U+ 번호 2개에 무제한으로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제 딸의 경우 저에게는 무제한으로 전화할 수 있겠네요. 부모님 가운데 LG 통신사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금은 할부원금과 월정액 요금을 합쳐서 청구되는데요. 공시지원금을 선택할 경우 아래와 같습니다. 한달에 12,460원입니다. 참고로 7% 추가 요금할인을 받으시려면 U+ SHOP 에서 직접 구매하셔야 가능합니다.

그리고 공시지원금이 아닌 선택약정 25% 할인을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습니다. 18,150원입니다. U+ SHOP에서 구매하시면 선택약정 25%에 7% 추가 요금 할인이 되서 총 32%의 요금 할인이 주어집니다. 매월 32% 요금할인을 택하실지 아니면 공시지원금을 받으시고 7%의 요금할인 가운데 선택하시면 되겠네요.

또한 U+ SHOP에서 구매하시면 단독 사은품으로 카카오 리틀 프렌즈 봉제 필통도 준다고 하니까요. 7%의 요금 할인과 사은품을 받기 원하시면 U+ SHOP 에서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입을 원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추가 7%할인혜택을 위해 U+ SHOP에서 구매하는 링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 구매가 번거로우시면 가까운 휴대폰 대리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카카오프렌즈 키즈워치 알아보기   <<<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