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수협 잇(it) 자유적금 카카오페이 금리 안내 및 가입방법 안내

(*&^)%$*@#% 2018. 5. 28. 07:22

수협 잇(it) 자유적금 카카오페이 금리 안내 및 가입방법 안내


요즘 유행하는 것이 있다면 비대면계좌 개설이 아닐까 합니다. 증권사 뿐 아니라 은행 계좌 역시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아도 휴대폰만 있으면 10분 안에 계좌 개설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와 k뱅크와 같은 온라인 은행의 영향도 있는 듯 한데요. 그래서 더이상 영업점을 방문해서 오랜 시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하려는 통장은 적금통장인데요. 저금리 시대에 연 4%의 적금 이율이면 상당히 높은 이율입니다. 최대 4%의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수협 잇 자유적금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수협 잇 자유적금을 소개하자면 카카오페이와 합작으로 탄생한 인터넷 전용 적금통장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 사용해 보신 적 있으시죠? 저도 할인혜택이 많아서 카카오페이를 자주 사용하는데요.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에 카드를 등록해서 공인인증서 없이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와 송금을 할 수 있는 금융플랫폼입니다.

수협 잇 자유적금은 매월 30만원 내외로 최대 3년간 가입할 수 있는 자유적립식 적금입니다. 특징이 있다면 앞서 설명드렸듯이 영업점 방문이 필요 없다는 것이고, 별도의 서류 제출없이 카카오페이를 통해서 5분~6분 안에 가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공인인증서도 필요없습니다. 카카오페이 로그인만 되면 상품에 가입할 수 있구요. 계약기간에 따른 금리는 아래를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1년제의 기본 금리는 2.6%, 2년제는 2.9%, 3년 제는 3.2%의 금리가 제공되고 우대금리가 최대 0.8%까지 적용되는데요. 우대금리까지 합하면 최소 3.4%~4%까지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대 금리의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거래 고객, 마케팅 동의, 자동이체에 모두 해당되면 0.8%의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협 잇 자유적금을 가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에서 카카오톡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카카오페이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금융제휴라는 메뉴가 보일 겁니다.

금융제휴 메뉴를 클릭해서 들어가서 상단의 제휴통장 메뉴를 누르셔서 수협 잇 자유적금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현재 선착순으로 1만명에게 카카오프렌즈샵의 최신 캐릭터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해 준다고 하는데요. 이모티콘 욕심이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서 가입하시고 금리혜택도 누리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