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안내

(*&^)%$*@#% 2018. 6. 16. 10:10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안내

 

신도리코는 프린터, 복사기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그래서 많은 회사에서 신도리코 제품을 사용하는데요. 대부분 렌탈을 해서 사용하기도 하죠. 그러면 보수 유지를 정기적으로 해 주기 때문에 고장이 나도 큰 염려가 없습니다. 그런데 집에서 사용하시거나 구매해서 사용하실 경우 컴퓨터에 새롭게 프린터를 연결하는 경우 난감해 집니다. 이럴 때는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를 인터넷을 통해 검색해서 설치해야 하는데요.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분들은 더욱 난감해 집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포털 검색창에서 신도리코를 검색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셔야 합니다. 신도리코를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클릭해서 접속해 주세요.

신도리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홈페이지 중앙 오른쪽에 다운로드 센터가 보입니다.

다운로드 센터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곧바로 원하는 프린터 모델을 검색해서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는 드라이버 메뉴를 누르셔도 됩니다.

드라이버 메뉴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원하는 모델을 카테고리로 검색이 가능한데요. 제품군, 모델명, 운영체제를 차례대로 선택해 주시고 검색을 누르시면 됩니다.

중요한 것은 자신이 소유한 신도리코 프린터의 모델명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모르면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이 카테고리를 선택해 주고 운영체제를 선택하신 후에 검색을 누르시면 원하는 프린터 드라이버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프린터 드라이버를 컴퓨터에 설치하신 후에 프린터를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프린터 드라이버 설치는 쉽기 때문에 별도로 안내하지 않겠습니다. 위와 같은 방식으로 신도리코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하셔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