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freemmr 1.6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안내, 배틀그라운드 최적화 프로그램입니다

(*&^)%$*@#% 2018. 6. 17. 21:16

freemmr 1.6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안내, 배틀그라운드 최적화 프로그램


컴퓨터를 사용하다가 보면 어쩔 수 없이 많은 프로그램을 설치하게 됩니다. 처음 컴퓨터를 샀을 때는 빨랐는데, 조금 사용하다보면 컴퓨터가 현격히 느려지는 것을 경험하게 되죠. 저는 그래서 얼마전에 너무 열받아서 컴퓨터를 한 번 밀었습니다. 한마디로 윈도우를 재설치했다는 말이죠. 그런데 이럴 때마다 컴퓨터 윈도우를 재설치하는 것도 보통 번거로운 것이 아닙니다. 그냥 웹서핑용으로만 사용한다면 메모리가 4기가 정도면 괜찮은데요. 게임을 하게 되면 달라지죠. 요즘엔 게이밍 노트북도 많이 출시되고 있지만 비싼게 흠이라면 흠인데요. 본인이 가지고 있는 컴퓨터로 게임을 하면서 렉이 걸리지 않으려면 메모리를 잘 활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메모리를 최적화 시켜주는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freemmr이라는 프로그램이며, 가장 최신 버전인 freemmr 1.6 다운로드 받는 방법과 사용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freemmr 1.6 다운로드를 원하시는 분들은 본문 하단을 참고하시면 되겠구요.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기본 프로그램의 모습은 위와 같은데요.  freemmr 1.6은 컴퓨터의 메모리를 최적화 시켜서 불필요한 메모리를 사게해 주는데요. 베틀그라운드 게임을 하려면 보통 메모리가 8기가 이상이 되어야 하는데요.  8기가 메모리로 하게 되면 메모리 부족으로 오류가 나거나 게임 도중 튕기는 현상이 자주 발생한다고 합니다. 꼭 게임 뿐만 아니라 웹서핑이나 컴퓨터 작업을 할 때 여러개의 창을 열어놓고 작업을 할 경우에도 메모리가 부족할 수 있거든요. 이럴 때  freemmr 1.6 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다운로드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freemmr 1.6 을 검색하셔서 다운로드하셔도 되는데요. 번거로우시다면 본문 하단에 있는 파일을 다운로드하셔도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말이 설치이지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구요.  freemmr 1.6 은 프리웨어이기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설치가 필요업는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실행 버튼을 누르면 곧바로 아래와 같이 실행이 되는데요. 제 컴퓨터의 상황을 보여줍니다. 여러개의 창을 동시에 열어놓고 사용하니 메모리 사용량이 67%정도 되는데요.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자동 최적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은 분 간격으로 본인이 설정하면 되는데요. 기본 세팅은 1분 단위입니다. 그리고 시작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 최적화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컴퓨터를 시작할 때 자동으로 실행시킬 수도 있어서 번거롭게 메모리 최적화를 시키지 않아도 됩니다.

트레이로 보내기 버튼은  freemmr 1.6 을 작업표시줄로 보낼 수 있어서 실행 시키고 싶을 때 프로그램 아이콘을 클릭할 수 있게 합니다. 시간 간격을 잘 조절해서 자동 실행하시고 메모리를 최적화 시켜주면 평상시에 최적화된 메모리를 확보하실 수 있겠습니다. 이제 더 이상 베틀그라운드 같은 고사양 게임을 할 때 튕기거나 오류가 나지 말아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