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용방법 및 모바일 앱 안내

(*&^)%$*@#% 2018. 7. 24. 18:55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용방법 및 모바일 앱 안내


불경기에 일자리를 찾는 것이 쉽지 않은 요즘입니다. 서울 및 수도권에서는 여러 알바 사이트를 통해서 일자리를 구하기가 쉬운 편이지만 지방의 경우는 쉽지 않은데요. 지방은 벼룩시장이나 교차로와 같은 지역 생활정보지가 더욱 도움이 되는 편입니다. 구인구직을 통해서 일자리를 찾기도 하고, 함께 일할 분들을 찾을 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울산 지역의 벼룩시장 구인구직 사용방법을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먼저 포털 사이트에서 울산 벼룩시장을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해당 사이트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벼룩시장 정보지는 매주 일정한 날짜에 무료로 배포가 되는데요. 벼룩시장 신문을 가지러 가면 항상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쉽게 인터넷으로도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냥 벼룩시장을 검색하지 마시고, 울산 벼룩시장을 검색해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나오는데요. 메뉴 가운데 구인구직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구인구직으로 들어갑니다. 여기서 원하시는 일자리를 검색하실 수 있는데요. 상세검색이나 업직종별 구인정보를 클릭해서 보시면 좀 더 상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상세검색을 누르시면 지역이 자동으로 울산으로 선택이 됩니다. 업직종에서 원하시는 분야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근무유형과 근무조건, 성별, 연령 등도 선택하시면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상세검색을 통해서 본인이 원하는 일자리를 상세하게 검색하실 수도 있고,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아래와 같이 스피드 채용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사정보와 월급여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는 클릭해서 보시면 됩니다.

그 외에도 일반채용 정보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되도록이면 가장 최근에 올라온 정보가 아무래도 신뢰할만하겠죠.

마지막으로 컴퓨터를 이용해서 울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볼수도 있지만, 모바일앱을 통해서 수시로 언제 어디서든 확인이 가능한데요. 


아래와 같은 순서로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설치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구글 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검색하셔서 설치하시면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