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토스(toss) 가입 및 사용방법, 친구초대로 돈벌어요~

(*&^)%$*@#% 2017. 12. 26. 13:16

토스(toss) 가입 및 사용방법, 친구초대로 돈벌어요~


토스라고 들어보셨습니까? 토스는 우리가 평상시 은행계좌를 통해 송금하는 과정을 매우 간편하게 해주는 어플입니다. 2015년 2월부터 시작된 토스 서비스는 현재 간편 송금 어플 가운데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는 어플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여러분에게 토스(toss)에 가입하는 방법과 토스(toss)의 사용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계신 휴대폰의 앱스토어 또는 구글스토어에서 "토스"를 검색해서 설치해 주세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토스의 가장 큰 장점은 공인인증서나 보안카드 없이 송금을 할 수 있는 겁니다. 간단한 비밀번호만 설정해놓으시면 되거든요. 시작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시작하기 버튼을누르시면 개인정보 동의를 하셔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약관 동의를 누르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되는데,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는 선택사항이니 동의를 않하셔도 상관없습니다. 

확인을 누르시면 핸드폰으로 본인임을 인증해야 합니다. 이름과 주민번호 앞자리 그리고 뒷자리의 첫자리(남성은 1, 여성은 2)를 입력하시고 전화번호와 통신사도 입력하신 후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ARS로 인증을 하라고 하는데요. 인증번호를 외우신 후에 ARS 전화 요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전화가 오고 통화를 누르신 후, 위의 인증번호를 눌러주세요.

본인인증이 끝났으면 암호를 설정해야 합니다. 암호는 기본적으로 숫자 4자리에 영어 1자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암호를 설정하신 후, 여러분이 가지고 계신 계좌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계좌 등록을 할 때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한데요. 이 때만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은행명을 클릭하시고 계좌번호를 누르신 후, 공인인증서로 인증을 하시면 여러분이 입력한 계좌로 toss에서 1원을 입금해 주는데요. toss에서 입금한 입금자명 뒤에 숫자 3자리가 있습니다. 그걸 확인하신 후 토스 앱에서 3자리 숫자를 입력해주시면 계좌 등록이 완료됩니다.

여기까지가 토스에 가입하고 계좌를 등록하는 절차인데요. 가입과 계좌 등록은 진행하시면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알려드리려고 하는 것은 토스로 실제 송금이 가능한지, 무료가 맞는지 확인해 보려고 합니다. 한번 해보겠습니다.

보낼 은행과 계좌를 입력하신 후 계좌 확인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보낼 사람 계좌를 확인합니다. 맞으면 "예"를 누르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송금할 금액을 입력하고 맨 밑에 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토스 계좌에서 보낼 경우에는 무제한 송금 무료이지만, 저는 저의 다른 은행계좌에서 송금하는 거라 한달에 5회까지만 무료 송금이 가능합니다. 참고해 주세요.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공인인증서가 아닌 암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이체가 되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송금이 되었다고 나오네요.

정말 간단하고 편리합니다. 그리고 토스(Toss)에서 친구 초대를 할 경우 초대를 보낸 사람에게는 3,000원을 초대받아서 가입하고 계좌를 등록한 친구에게는 1,000원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조건은 초대 링크를 누른 후에 24시간 내에 등록을 해야 합니다.

초대인원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많이하면 많이 버는거죠. 저도 정말 이게 되는지 해서 친구초대를 해봤습니다. 정말 되네요. 여러분도 용돈벌이 겸 한 번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