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MKZ 다운로드 받는 방법과 사용방법 알려드립니다. MZK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 2018. 5. 31. 07:52

MKZ 다운로드 받는 방법과 사용방법 알려드립니다. MZK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

 

 

 

컴퓨터를 사용하시다 보면 아무리 좋은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해도 컴퓨터가 잘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답답하죠. 컴맹이신 분들은 열받아서 컴퓨터를 바꿔버리기도 하는데요.

백신 프로그램으로도 잘 발견되지 않는 바이러스가 많기 때문입니다. 요즘에는 멀웨어라는 것이 있어서 컴퓨터 속도를 느리게 하고 심지어는 컴퓨터가 고장나게 한다고 합니다. 

멀웨어는 악성 소프트웨어를 뜻하는 malicious software에서 나온 말입니다. 바이러스와 같이 시스템에 해를 입혀 남에게 피해를 입히기 위해 개발된 소프트웨어입니다.

 

 

 

멀웨어는 기존의 바이러스보다 한층 진화된 바이러스와 같은데요. 멀웨어는 그냥 링크나 이미지 클릭만으로도 원치않는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서 시스템을 파괴시키기도 합니다.

컴퓨터를 멀웨어로부터 예방하는 방법은 백신 프로그램을 최신으로 유지하고 출처가 불분명한 파일을 다운로드하지 않아야 합니다. 멀웨어의 대부분이 출처가 불분명한 파일을 통해 감염이 되기 때문입니다. 혹시 토렌트 파일을 다운받으시면 멀웨어에 감염될 우려가 많습니다.

멀웨어는 컴퓨터나 모바일을 통해 여러분의 개인정보를 빼내가고 감염된 디바이스에 앱을 설치해서 클릭을 유도하여 수익을 챙기기도 합니다. 아무튼 컴퓨터가 멀웨어에 감염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의 멀웨어 제로킷을 다운로드하셔서 검사를 해보시면 됩니다. 멀웨어 제로 킷을 배포하는 곳을 아래에 링크로 해놨습니다. 그것을 통해서 멀웨어 제로킷을 다운로드하시면 되는데요.

 

 

 

멀웨어를 없애주는 프로그램들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제가 소개하는 프로그램은 굳이 컴퓨터에 설치하지 않아도 되는 무설치 버전이며 사용방법도 간단합니다. 참고로 이 프로그램은 바이러스 제로 시즌 2에서만 배포할 수 있으니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해서 다른 사이트에 배포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자동 업데이트가 되지 않기 때문에 필요할 때마다 해당 사이트로 가셔서 다운로드하셔서 사용해야 합니다.

먼저 아래에 있는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내려받기 버튼을 눌러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주세요.

 

 

 

참고로 멀웨어 제로 킷의 동작 운영체제는 윈도우 7, 8, 2012, 10, 2016입니다. 참고해 주세요. 아래와 같이 압축된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압축을 풀어서 보시면 폴더 안에 톱니바퀴모양의 아이콘의 mkz.bat라는 파일이 있습니다. 이 파일을 실행하시면 되는데요.

마우스로 더블클릭한다고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마우스 우클릭하셔서 아래와 같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해주셔야 합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파일을 실행하시면 검사 진행 전에 읽어야할 주의사항이 팝업으로 나옵니다. 잘 확인하신 후 예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악성 프로세스의 효과적인 제거를 위해 윈도우즈 탬색기를 종료한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필수는 아니지만 오작동의 우려도 있으므로 예 버튼을 눌러서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원치않으시면 아니요를 누르셔도 됩니다.

MZK가 실행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스크립트 초기화가 되면서 로딩이 됩니다. 기다려 주세요.

로딩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파란색 화면으로 바뀌면서 MZK에 대한 안내와 함께 멀웨어를 제거할지 묻습니다. Y를 눌러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만약 악성 파일이 있으면 화면이 빨간색을 바뀌고 자동으로 제거해줍니다. 저도 해봤는데요. 아래를 보세요. 빨간색 화면 보이시죠? 여러분도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셔서 멀웨어 제로킷 다운로드하시고 컴퓨터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좋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알약 백신프로그램으로도 나오지 않던 악성 파일들이네요.

모든 파일을 점검하고 치료가 되었으면 아래와 같은 검사 완료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참고로 MZK는 한번 사용하시고 삭제하는 것이 좋은데요. 멀웨어가 계속 새롭게 나타나기 때문에 이전 버전은 의미가 없기 때문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시다가 컴퓨터가 또 느려지거나 문제가 발생되면 MZK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실행하시고 점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