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픽픽(PicPick)에디터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안내, 컴퓨터 캡쳐는 픽픽에디터로

(*&^)%$*@#% 2018. 6. 1. 23:56

픽픽(PicPick)에디터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안내, 컴퓨터 캡쳐는 픽픽에디터로


혹시 픽픽(PicPick)에디터라고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컴퓨터 화면 캡쳐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내가 보고 있는 화면을 캡쳐해서 누군가에게 보내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저는 직장에서 다른 직원에게 파일을 보낼 때도 캡쳐해서 보내기도 하는데요. 바로 픽픽(PicPick)에디터를 이용해서 말이죠. 이 외에도 이미지를 편집하거나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픽픽(PicPick)를 이용해 보시면 얼마나 편리한지 알 수 있습니다.

아직도 픽픽(PicPick)에디터를 모르시는 분이 계시다면 이 글을 통해서 다운로드 하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이 그렇게 크지도 않아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개인의 경우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다운로드를 원하시면 본문 하단의 내용을 참고하셔서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픽픽(PicPick)에디터의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강력한 화면 캡처 기능! 솔직히 이것만 있어도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편리하고 좋습니다. 단축키를 이용하면 언제든지 손쉽게 캡쳐가 가능합니다.

이 외에도 직관적인 이미지 편집 기능, 고급 이미지 효과 및 필터, 이미지 저장 및 공유 기능, 편리한 그래픽 편집 기능과 다양한 부가 기능이 있습니다.


 저는 주로 캡쳐로만 사용하고 있어요. 다운로드하시려면 아래의 픽픽 에디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메뉴를 누르시면 됩니다.


개인 및 기업, 단체 모두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한국어 버전으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그러면 화면 하단에 아래와 같이 실행 버튼을 클릭하거나 프로그램을 저장할 수 있는데요. 실행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제 본격적인 설치가 시작되는데요. 다음을 누르시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 하시기 전에 사용권 계약에 관한 사항에 동의함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이 설치될 위치를 정하는 것인데요. 그냥 설치 버튼을 클릭해주면 알아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가 완료되서 픽픽 에디터를 실행하시고 메뉴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열기를 눌러서 기존의 이미지 파일을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화면캡쳐 도구에서 원하는 스타일의 캡처 도구를 이용해서 화면 캡처를 할 수 있는데요.

첫 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있는 파일 메뉴를 눌러서 프로그램 설정 메뉴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환경 설정 메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단축키 메뉴를 눌러서 캡처할 때 단축키를 설정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원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픽픽 에디터를 무료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픽픽 에디터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