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건 못참아..

깨비키즈 타자연습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 2018. 8. 2. 17:09

깨비키즈 타자연습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깨비키즈에서 타자연습을 할 수 있다는 사실 아시죠? 오늘은 깨비키즈 사이트에서 무료로 타자연습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방학 중에 아이들이 게임이나 TV에만 몰두하게 하지 마시고 타자연습을 통해서 재미있게 한글과 영어 타자를 익혀두면 좋을 것 같은데요.

먼저 포털 사이트에서 깨비키즈를 검색하셔서 아래와 같이 깨비키즈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실 깨비키즈는 타자연습만 하는 사이트는 아닙니다. 여러가지 학습자료가 있는 사이트이며 이용하는데는 비용이 발생하는데요. 타자연습의 경우는 회원가입만 해주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상단 오른쪽에 있는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PC뿐 아니라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타자연습하는데 좋은 사이트인 것 같은데요. 회원가입은 무료이기 때문에 망설이지마시고 가입하셔서 타자연습을 하시면 됩니다.

깨비키즈 홈페이지에서 타자연습을 찾으려면 상단의 메뉴 가운데 한글 -> 타자연습을 찾으시면 되는데요.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타자연습 바로가기 링크를 올려두겠습니다. 클릭하셔서 곧바로 접속하시면 되는데요. 회원가입이 되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고 접속하시면 타자연습의 메인화면을 아래와 같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별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자리연습의 경우도 모든 자리를 제외하고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타자연습을 처음하는 분이라면 순서대로 타자연습을 진행해야합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서 아이들이 타자연습하기에 매우 좋은 사이트라고 생각하는데요.

단어연습도 아래와 같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문장연습도 있고, 타자게임, 타자미션 등 다양한 방식으로 타자 연습을 하실 수 있습니다.

속담과 같이 긴 문장의 글도 타자로 치면서 속도와 정확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림을 보고 단어를 치면 음영으로 되어 있는 그림이 완성되는 재미도 있습니다. 깨비키즈의 다른 컨텐츠를 이용하려면 비용을 지불해야하는데요. 타자연습만큼은 대부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